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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강의
    총 8개 강의
    • 마음을 움직이는  상생의 커뮤니케이션(V2)
      마음을 움직이는 상생의 커뮤니케이션(V2)
      직장생활 뿐만 아니라 모든 대인관계속에서 어려움을 겪거나 갈등을 경험하는 경우, 교류분석의 자아의 심리구조를 통해 성격적인 특성을 알게 되며, 자아상태를 활성화 하는 방법과 커뮤니케이션 법칙을 익혀 동료와 고객들간 원활한 소통을 하는데 도움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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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너로 완성하는 직장인의 품격(V2)
      매너로 완성하는 직장인의 품격(V2)
      직장 매너의 중요성과 실천 방법을 익히고, 인사, 공간 관리, 업무 매너 등의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직장에서의 신뢰와 협력을 구축하는 법을 학습합니다. 또한, 갈등 상황에서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소통 방법을 활용하여 조직 내 관계를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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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K인생태도로 감정노동 극복하기(V2)
      OK인생태도로 감정노동 극복하기(V2)
      감정노동 시대에 긍정적 감성을 키워야 하는 이유를 보고, 세상을 바라보는 나의 서비스 태도를 진단으로 4가지 인생태도의 특징과 그에 따른 상담 시 나의 표현법을 확인하며, OK-OK의 인생태도를 성장시키기 위한 방법을 학습하여 컨택센터 상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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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과 통하는 법! DiSC 행동유형별 맞춤 응대 전략(V2)
      고객과 통하는 법! DiSC 행동유형별 맞춤 응대 전략(V2)
      인간행동의 보편적인 특징을 알아보고 서로의 차이에 대해 이해하며, DiSC 행동모델의 4가지 행동유형의 특성을 이해합니다. 또한, 각 행동유형별 심리상태를 파악하고, 컨택센터 고객유형별 주요 행동 분석을 통해 알맞은 응대방법을 습득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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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Tele-Communication(V2)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Tele-Communication(V2)
      고객서비스 트랜드 변화를 이해하며 서비스인으로 고객서비스의 의미와 전화응대의 중요성을 알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전화응대 3요소를 실천할 수 있으며, 내.외부 고객과의 전화응대 시 상항별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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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컨택센터 상담사들을 위한 내 안의 스트레스 마주하기(V2)
      컨택센터 상담사들을 위한 내 안의 스트레스 마주하기(V2)
      삶에서 뗄 수 없는 스트레스에 대한 관점을 긍정적으로 전환하고, 컨택센터의 스트레스 상황을 성과향상의 동력으로 만들어, 생활의 질을 높이고 정신적 신체적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건강한 삶의 방향으로 나아가는 마음 훈련 방법들을 배우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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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문상담사를 위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스킬(V2)
      전문상담사를 위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스킬(V2)
      컨택센터의 전문상담사로서, 고객과의 상담에서 친절과 신뢰감을 표현하는 다양한 서비스 화법을 익히고, 조직구성원에게 자신의 의사를 명확하게 주장하고 상대방의 주장에 논리적인 반론을 학습하여, 상대방의 주장을 존중하면서 나의 의견을 명확하고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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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담사를 위한 관계기술 향상법(V2)
      상담사를 위한 관계기술 향상법(V2)
      애니어그램을 바탕으로 인간의 성격적.행동적 특성을 이해하고, 나와 다른 유형적 특성으로 갈등을 경험했던 동료나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관계기술을 향상시키고, 컨택센터 상담과정에서 고객응대 개선 및 긍정적 관계형성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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