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심리진단설문지
저희 협회에서는 대전광역시의 지원을 받아 컨택센터 심리치료 및
힐링 사업에 관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PURPOSE1
- 컨택센터 상담사들의
- 심리적 안정도모
PURPOSE2
- 컨택센터 상담사들의
- 인권보호 정책수립
PURPOSE3
- 컨택센터 상담사들의
- 안정고용 정책지표
컨택센터 심리진단?
본 조사는 대전지역 컨택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관리자 및 상담사의 심리진단 설문을 통한 향후 교육 및 힐링프로그램 지원 방향 등을 파악하여, 컨택센터 상담사들의 심리적 안정 및 인권보호를 위한 정책을 수립하여 안정된 고용을 위한 정책지표로 활용하고자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설문지에 대한 귀하의 응답은 귀중한 자료가 되오니 바쁘시더라도 정확하고 신중한 응답을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응답에 따른 모든 사항은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와 제34조(통계조사자 등의 의무)에 의하여 엄정히 보호되오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답변내용은 통계분석 및 정책 자료로서만 활용될 것이오니,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어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하의 답변내용은 통계분석 및 정책 자료로서만 활용될 것이오니,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어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