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대전 고객센터 정규직 사원 채용
6,733
2017.08.04 16:57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dcca.kr/bbs/?t=1W 주소복사
본문
LG유플러스 대전 고객센터 정규직 사원 채용
모집부문
모집부문 | 모집지역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IB 및 CRM 상담사 | 대전 | LG유플러스 고객상담 | 성별무관, 경력자우대 |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 대상자 우대함(관련 법규에 의거) |
근무조건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09:00~18:00 | 평일 | 09:00~18:00 |
주말/공휴일 | 휴무 | ||
고용형태 | 정규직 | ||
급여 | ■ 교육수습기간 - 1개월 : 122만원 / 2개월 : 136만원 / 3개월 : 141만원 ■ 정규 급여 ① 1년 이내 - 고정급 : 최저 1,917만원 / 최고 2,088만원 - 인센티브 및 고객사 프로모션 별도 지급 ② 1년 이후 - 고정급 : 최저 2,164만원 / 최고 2,328만원 - 인센티브 및 고객사 프로모션 별도 지급
|
전형절차
서류제출 | 서류심사 | 면접 | 최종합격 |
당사 홈페이지 | 온라인 작성 서류 심사 | Role Play | 합격자 통보 |
전형일자
지역 | 접수마감일 | 서류심사 | 면접일 | 입사일 |
대전 | 08월 15일 | - | 08월 04일 08월 10일 08월 16일 | 08월 17일 |
기타안내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문의처
구분(센터) | 담당자 | 전화 | |
대전 | 박재형 | 010-8080-9051 |
지원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