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격증 과정 1차 <컨택센터 상담관리사 1급> 신청 안내
664
2024.06.26 10:53
첨부파일
-
22 2024-06-26 10:53:39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dcca.kr/bbs/?t=9Z 주소복사
본문
자격증 과정 1차 <컨택센터 상담관리사 1급> 신청 안내
1. 교육 일정 : 7월17일 ~ 7월18일
2. 교육 장소 : 협회교육장
3. 교육 비용 : 무료, 중식 미제공
4. 모집 인원 : 20명 (변동될 수 있음)
5. 접수 방법 : 첨부파일 양식 작성 후 메일 접수 (메일주소 : dcca3114@naver.com)
- 접수 마감일 : 7월11일
6. 교육 내용
과 정 | 내 용 |
컨택센터 고객관리 | • 마케팅과 CRM의 이해 • 컨택센터의 고객관리 • 컨택센터 아웃바운드 상담의 이해 |
커뮤니케이션 실무 | • 고객상담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컨택센터의 고객상담 커뮤니케이션 •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상담사의 대화법 |
고객설득기법 (PALEO 기법) | • Preparation for sales : 사전 준비 사항 • Approach to customer’s mind : 화제 제시 • Lead customer to a goal : 질문의 중요성 • Explanation & Persuasion : 샬명과 설득 • Obtain WOMM(word of mouth marketing) : 고객관계관리 |
불만고객관리 | • 컨택센터 불만고객의 이해 • 불만고객응대의 시스템적 접근법 • 고객유형별 응대를 위한 대화 프로세스 실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