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과정

  • Home
  • 교육안내
  • 자격증 과정

2024년 자격증 과정 1차 <컨택센터 상담관리사 1급> 신청 안내

664 2024.06.26 10:53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자격증 과정 1차 <컨택센터 상담관리사 1급> 신청 안내  

 

 

1. 교육 일정 : 7월17일 ~ 7월18일

2. 교육 장소 : 협회교육장

3. 교육 비용 : 무료, 중식 미제공

4. 모집 인원 : 20명 (변동될 수 있음)

5. 접수 방법 : 첨부파일 양식 작성 후 메일 접수 (메일주소 : dcca3114@naver.com)

접수 마감일 : 7월11일 

 

6. 교육 내용

 과 정

내 용 

컨택센터 고객관리

마케팅과 CRM의 이해

컨택센터의 고객관리

컨택센터 아웃바운드 상담의 이해

커뮤니케이션 실무

고객상담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컨택센터의 고객상담 커뮤니케이션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상담사의 대화법

고객설득기법 (PALEO 기법)

Preparation for sales : 사전 준비 사항

Approach to customer’s mind : 화제 제시

Lead customer to a goal : 질문의 중요성

Explanation & Persuasion : 샬명과 설득

Obtain WOMM(word of mouth marketing)

: 고객관계관리

불만고객관리 

컨택센터 불만고객의 이해

불만고객응대의 시스템적 접근법

고객유형별 응대를 위한 대화 프로세스 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