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재직자 직무향상 동영상교육 1차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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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2024-03-26 14:4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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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자 직무향상 동영상교육 1차 신청 안내
1. 교육 일정 : 04월20일 ~ 04월30일
2. 신청 기간 : 04월01일 ~ 04월19일
3. 교육 비용 : 무료 수강
4. 모집 인원 : 인원 제한 없음
5. 접수 방법
* PC 이용시
www.dcca.kr → 회원가입 → 교육안내 → 동영상강의 → 해당 강좌 클릭 → 강의수강신청
www.dcca.kr → 회원가입 → DCCA강의플랫폼 → 해당 강좌 클릭 → 강의수강신청 (자세한 사항 첨부파일 확인)
* 모바일 이용시
[어플 업데이트 중으로 4월 20일부터 가능]
안드로이드 : Play스토어 → '대전컨택센터'검색 → 'DCCA'어플 설치 → 'e-Learning' 바로가기 클릭 후 회원가입 → 해당 강좌 클릭 → 강의수강신청
아이폰 : 어플 다운 불가하며, 검색사이트 '대전컨택센터' 또는 'www.dcca.kr' 접속 후 홈페이지 신청방법과 동일하게 신청 가능
- 수강신청 후 협회에서 일괄 승인
-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시청 가능
6. 교육 내용
과 정 | 내 용 | 주 제 |
컨택센터가 알아야 할 2024 고객서비스 트랜드 | • 2024 주요 키워드 및 소비 트렌드 파악 • 서비스 마인드 재인식 • 고객 니즈와 요구에 맞춘 고객응 | 리더십 |
고객과의 케미 ! 행동유형별 응대 전략 | • 행동유형 이해와 유형별 심리상태 파악 • 고객 행동 유형 이해 • 컨택센터 고객유형에 맞는 응대방법 | 커뮤니케이션(DiSC) |
마음을 여는 대화 | • 상담사의 정서(감정)관리 역량 강화 • 정서(감정)을 이해하므로 고객만족 실천 • 감성 커뮤니케이션으로 유연한 소통 향상 | 커뮤니케이션 (감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