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재직자 직무향상 집합교육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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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재직자 직무향상 집합교육 신청 안내
▶ 1차
1. 교육 일정 : 4월 17일 ~ 4월 18일
2. 교육 장소 : 협회교육장
3. 교육 비용 : 무료
4. 모집 인원 : 20명 (변동될 수 있음)
5. 접수 방법 : 첨부파일 양식 작성 후 메일 접수 (메일주소 :dcca3114@naver.com)
- 접수마감일 : 4월 11일
6. 교육 내용
과 정 | 내 용 |
슬기로운 커뮤니케이션 : 교류분석(TA) | • Transactionnel Analysis 이해와 활용 • 애고그램 진단 : 교류 유형과 5가지 기능 • 스트로크와 4가지 인생태도 진단 • 교류분석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향상훈련 |
▶ 5차 (2차수 진행)
1. 교육 일정 : 4월 3일 ~ 4월 5일 / 11월 06일 ~ 11월 07일
2. 교육 장소 : 협회교육장
3. 교육 비용 : 무료
4. 모집 인원 : 15명 (변동될 수 있음)
5. 접수 방법 : 첨부파일 양식 작성 후 메일 접수 (메일주소 :dcca3114@naver.com)
- 접수마감일 : 3월 28일
6. 교육 내용 : 고객응대 전문가 양성 과정
과 정 | 내 용 |
소통의 이해 | • 고객응대와 소통 • 공간 소통의 의미 - 공감과 감성지능 - 긍정적 인간관계 맺기 • 조직활성화를 위한 공감 소통의 이해 - 협업을 위한 소통 - 업무 관계 강화 - 고객서비스 강화 |
소통의 리더 | • 성과향성을 위한 공감 리더십 - 성과향상을 위한 공감 리더십의 특징 • 협업을 위한 소통 리더십 - 성공한 조직의 비결 : '협업'과 '소통' • 공감소통을 위한 감정 읽기 - 감정의 분류 - 자신과 고객의 감정 관찰하기 |
공감 대화법 - 갈등관리 소통법 | • 행복한 조직을 만드는 공감 대화법 - 공감의 원칙 : 배려, 존중, 경청 - 상대의 관점 고려, 심리적 거리 좁히기 • 갈등관리를 위한 소통 - 갈등 상황에 대한 인식 - 정확하게 표현하기 • 부정적 감정의 정서 조절 방법 |
고객응대를 위한 공감소통 실전 실습 | • 고객의 마음을 여는 공감 대화법 - 까다로운 고객 응대 : 수용-확인-합의 - 고객의 감정 읽기 • 상담사에게 필요한 감정조절능력 향상을 위한 실습과 피드백 • 공감소통 대화법 실습 |